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9-16 11:28

  • 뉴스 > 교육/문화

궁내동 낙엽 거리는 인스타각!

군포 궁내동, 오는 22일까지 ‘단풍·낙엽 거리’ 2개소 조성

기사입력 2018-11-13 13:4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이제 얼마 남지 않은 2018년 가을의 예쁜 풍경을 인스타그램 등 SNS에 저장하고 싶으면 군포시(시장 한대희) 궁내동의 단풍낙엽 거리를 가보자.

 

궁내동은 오는 22일까지 지역 내 문화의 거리(한숲사거리~산본금강2차 아파트 맞은편 육교) 500m와 한양백두 아파트 입구~수리초등학교 앞 산책로 구간 1.2구간을 단풍낙엽 거리로 운영한다.

 

단풍낙엽 거리’ 2개소에는 단풍이 아름다운 느티나무가 주로 심겨 있는데, 궁내동은 해당 구간의 낙엽을 매일 치우지 않는 대신, 주기적으로 관리해 지역 주민 및 방문객들이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환경을 조성했다.

 

생활 쓰레기만 선별적으로 수거하며 지저분해지거나 통행에 지장을 줄 것으로 보이는 일부 낙엽만 치워 걷고 싶고,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거리로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이영우 궁내동장은 빛이 좋은 날 단풍·낙엽 거리에서는 한 폭의 그림 같은 늦가을의 풍경을 만날 수 있다마을 주민의 협조로 조성 및 관리되는 단풍낙엽 거리에서 많은 사람이 행복한 가을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궁내동은 단풍낙엽 거리 운영 기간이 종료되면 지역 직능단체 회원과 주민으로 구성된 궁내사랑자원봉사대와 협력, 낙엽을 깨끗하게 수거할 예정이다.

노경범기자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