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1-13 11:07

  • 뉴스 > ngo

한국여성지도자연합 군포시지회 창립대회 성황

초대회장 백영자 군포줄넘기협회장 취임 “지도력 갖춘 여성 배양”

기사입력 2021-05-17 16: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한국여성지도연합 군포시지회 발대식이 5월 14일 군포시청 별관에서 백영자 군포지회장, 한대희 군포시장, 성복임 군포시의회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여성이 창조적 변화의 주체가 되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도력을 갖춘 여성지도자를 육성하고 배출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514일 군포시청 별관에서 진행된 한국여성지도자연합 군포시지회 창립대회에서 백영자 지회장이 힘주어 강조한 포인트는 능력과 지도력을 갖춘 여성지도자 육성이다.

 

이날 창립대회에는 한대희 군포시장,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 류현숙 한국여성지도자연합 경기도지부장 등 내빈과 회원들이 참석해 군포시지회의 발대식을 축하했다.

 

한국여성지도자연합 군포시지회는 2019년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을 희망하는 여성들이 뜻을 모아 준비위원회를 결성하고  2020220일 군포시지회 인준을 받았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이번에 발대식을 가졌다. 

▲ 백영자 한국여성지도자연합 군포시지회장은 "능력과 지도력을 갖춘 여성지도사 육성"을 강조했다.

 

백영자 군포시지회장은 여성지도자연합은 21세기 지식, 정보문화의 시대를 이끌어갈 여성인재 발굴과 신지식인 육성을 위한 교육 및 훈련사업을 비롯 사회적 갈등과 대립을 해소하고 화합과 평화를 지향하는 문화사업 등 여성의 지위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을 적극 추진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백영자 한국여성지도자연합 군포시지회장은 민주평통 군포시협의회장, 재궁동 주민자치위원장, 양정초등학교 학부모회 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는 군포시체육회 줄넘기협회장, 경기도줄넘기협회 상임부회장을 맡고 있다.

 

 

이새빛기자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