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9-16 11:28

  • 뉴스 > 교육/문화

같은 취향 함께 나눌 군포 청년들 모여라

군포시생활문화센터 청년 생활문화 활동지원 <청‧취‧방> 참여자 모집…생활문화 프로젝트 기획‧운영 지원 -

기사입력 2022-04-05 14:4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군포문화재단은 군포시생활문화센터가 추진하는 청년 생활문화 활동지원 사업 <>에 참여할 청년들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청년취향모임방이라는 의미의 <>은 청년들이 비슷한 취향을 공유하고, 취향을 기반으로 한 문화활동 프로젝트를 직접 기획해 실행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에서는 참여자들이 그룹을 형성하고, 공통 관심분야에 대한 아이디어를 문화예술기획자의 멘토링을 통해 프로젝트를 만들어 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재단은 오는 5월부터 멘토링 및 그룹형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그룹형성 이후 오는 11월까지 그룹별 기획활동 및 프로젝트 실행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재단은 군포시에 거주하거나 활동하는 만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 15명을 참여자로 선정할 예정이며, 각 그룹별 모임운영비 및 프로젝트 진행비를 그룹당 최대 160만원까지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오는 13일까지 군포시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www.gunpoculture.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그동안 생각해왔던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비슷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현실로 이뤄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심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63)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상기 보도자료 관련 문의는 군포문화재단 문화예술본부

지역문화팀 대리 김다린(031-390-356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은희객원기자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