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9-16 11:28

힘들 땐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건강실「공감+」를 찾으세요!

마음관리 프로그램 운영 만 19세 이상 군포시민 사전 예약 후 평일 오전 9시~오후 4시 이용가능

기사입력 2022-05-03 16: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홍나래) 부설 군포시자살예방센터는, 군포시민들의 힘들고 지친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공간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마음건강실 공감+사업을 하고 있다.

 

마음건강실 공감+는 불안, 우울, 스트레스 등의 마음건강 상담 및 마음관리 프로그램에 참여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긍정적인 마음을 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사업은 바이오피드백 기반 심호흡 훈련인 파워브리딩을 비롯해, 명상 및 음악감상, 독서, 생각비우기, 스트레칭 등 마음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스트레스 측정기를 통해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이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마음건강실 공감+는 만 19세 이상의 군포시민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한 후 평일 오전 9~오후 4시에 1회당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홍나래 센터장은 마음건강실 공감+를 통해 군포시민들이 스트레스로 지친 일상을 뒤로 하고,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갖고 잠시 마음의 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나의 마음상태를 점검하고 다양한 마음안정 찾기 활동을 하면서 스스로 재충전하는 기회를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희객원기자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