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9-16 11:28

  • 뉴스 > 지역

군포시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끊임없는 이웃사랑 실천

관내 독거 어르신 30가구에 ‘반려식물 및 카네이션 전달’

기사입력 2022-05-03 17:4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군포시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429일 관내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 30가구에 반려식물 및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홀로 생활하시는 독거 어르신들께 공기정화기능이 있는 반려식물과 카네이션을 전달함으로써 어르신들의 환경을 개선하고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한 것이다.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이날 직접 어르신들의 가정을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반려식물을 전달하는 한편, 복지와 관련한 의견도 청취했다.

 

손연섭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홀로 계신 어르신 및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을 직접 방문해 반려식물 및 카네이션을 전달해 코로나19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최선을 다하는 산본2동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독거노인 안전확인, 취약계층 김치나누기 사업, 난방비 지원, 저소득가정 아동 생일선물 지원, 청소년 장학금 지원, 위기이웃 발굴 및 나눔문화 홍보활동 등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이은희객원기자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