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9-16 11:28

  • 뉴스 > 정치

한대희 군포시장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중단과 혼란 없이 군포발전 추진할 것”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 이학영·강득구·양기대 국회의원 등 필승의지 ‘다짐’

기사입력 2022-05-08 18:1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대희 더불어민주당 군포시장 예비후보가 5월 7일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중단과 혼란 없는 군포발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대희 더불어민주당 군포시장 예비후보가 5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지난 4년간 군포의 근본적 변화를 만드는 일을 했고, 원도심 재개발·1기신도시 활성화 특별법 제정·산업단지 활성화와 기업유치에서 성과를 만들고 있다고 강조하며 지난 4년간 만든 성과와 설계를 바탕으로 중단과 혼란이 없는 군포발전의 길을 가겠다고 강한 어조로 재선의지를 밝혔다.

 

현 군포시장인 한대희 예비후보 개소식에는 이학영 국회의원, 강득구 국회의원, 양기대 국회의원, 최대호 안양시장 등 정치인들과 지지자들이 대거 집결해서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한 예비후보는 개소식에서 1기 신도시 활성화 특별법 통과를 강조했다.

준공된지 30년이 된 산본지역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일도 매우 중요한 과제라며 새정부가 1기신도시활성화에 오락가락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지방선거가 끝나면 또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고 진단하고 이학영국회의원과 함께 국회다수당인 민주당을 통해 특별법을 신속하게 통과시키겠다고 말해 환호를 받았다.

 

5월 7일 열린 한대희 군포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더불어민주당 군포시 출마자들이 필승의지를 다지고 있다.

 

이날 축사에 나선 이학영 국회의원은 군포가 개발사업을 하지 않아 다른 도시에 뒤처지고 있지만, 한대희 시장 때부터 원도심지역 정비계획이 만들어져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도시가 발전하려면 설계가 필요한데, 그 설계를 시작한 사람이 한대희다. 한대희를 한번 더 뽑아서 본격적인 군포발전을 이루자고 당부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영상메시지에서 한대희 후보는 철저한 준비와 비젼, 탄탄한 정책컨텐츠, 강한 추진력으로 군포발전을 위해 노력한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앞으로 한 대희 후보와 좋은 파트너가 되어 경기도와 군포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어진 축사에서 강득구의원(안양동안)나는 한대희시장과 인간적·정치적 동지다. 한대희는 사심이 없는 공인의 자세를 갖춘 사람이고 풍부한 지식과 아이디어로 군포의 미래를 책임지는 사람이다. 군포의 미래를 위해 한대희에게 한번 더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고 응원했다.

 

양기대(광명시을)의원은 한대희와는 동기동창인데, 그는 내 자취방에서 공안경찰에게 잡혀갔다. 이번에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으로 한대희와 함께 뛸 군포의 좋은 후보들을 추천해서 청년시절에 진 마음의 빚을 조금이라도 갚았다고 한 후보와의 인연을 소개하며 군포지역 민주당 지방의원 후보자들의 선전을 응원했다.

 

한대희 더불어민주당 군포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이학영 국회의원, 강득구 국회의원, 양기대 국회의원, 최대호 안양시장 등 수백명의 지지자들이 모여 재선을 기원했다.

 

이 밖에도 군포100년연합회 이재화회장과 민주당 군포시지역위원회 백남규 고문이 격려인사를 했고, 지지자들이 열심히 뛰라는 의미에서 운동화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정치인들 외에도 원로들과 지역사회 다양한 분야의 많은 단체장들이 참석해 평소 소통과 협치를 중시한 한대희 후보의 리더십이 입증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은희객원기자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2

스팸방지코드
0/500
  • 고바우
    2022- 05- 10 삭제

    고바우 박물관이나 계속 추진해라 대희야

  • 이소영
    2022- 05- 09 삭제

    군포시 30년간 민주당이 장기집권해서 이모양 이꼴 났다, 일도 안하는 시장.국회의원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