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1-13 11:07

  • 뉴스 > 정치

경기도 체육인 30만명,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 지지에 앞장

경기도 체육인들, 30일 김동연 후보 동행캠프에 30만명 지지명부 전달

기사입력 2022-05-31 20:0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를 향해 경기도 체육인 30만명이 지지의 뜻을 밝혔다.

 

경기 체육인들은 지난 30일 지지선언식을 개최하고, 김동연 후보 동행캠프 측에 체육인 30만명의 지지명부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 내 시·군 체육회장 및 경기단체 회장들을 비롯해 박상현 동행캠프 체육위원회 상임위원장, 김용진 동행캠프 비서실장 등 약 30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체육인의 안정적 생활보장과 경기도민을 위한 스포츠 환경 조성, 장애인여성노인체육 활성화, 효율적 체육행정, 체육계 인권강화 등 체육계의 다양한 현안들을 해결할 지도자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동연 후보같이 풍부한 행정경험과 진취성, 혁신성, 도전정신을 두루 갖춘 후보야말로 과도기에 처해있는 경기도 체육분야 현안들을 정의롭게 해결하고, 경기도민이 스포츠를 더욱 가깝게 누리는 건강한 경기도를 만들어나가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체육인들은 전문체육인 양성을 위한 기반조성 확대 스포츠 지도자의 처우개선 공공스포츠 시설의 확대 노인체육 발전을 위한 적극적 지원방안 모색 스포츠 관련 소상공인과 상생 등의 의견도 제시했다.

군포신문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