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1-13 11:07

  • 뉴스 > 정치

김은혜 도지사 후보 군포 잇따라 방문

기사입력 2022-05-31 20:3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57, 522, 528, 529일 잇따라 군포를 방문하는 등 1기 신도시 특별법 제정 시범 지역으로 떠오른 군포·산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김은혜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힘 성남 분당갑 보궐선거(전 대통령직 인수위원장) 후보는 29일 군포 산본 중심 상가에 출동해 하은호 군포시장 후보와 합동 유세전을 벌였다.

 

이들 후보들은 29일 오후 130분부터 군포시의 최대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인 산본 중심상가 로데오거리에서 함께 이번 선거에서의 승리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여 합동 유세전을 펼쳤다.

 

이는 최근 하은호 군포시장 후보가 선거운동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하 후보에 대한 국민의힘 중앙당 차원의 집중적인 지원활동이다.

 

특히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가 하루 만에 군포를 다시 방문했을 뿐만이 아니라, 안철수 후보 역시 하은호 군포시장 후보의 정권탈환을 이루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이틀 만에 다시 군포를 방문해 지원 유세를 펼쳤다.

 

한편, 김윤주 , 노재영 전 군포시장도 지원유세에 합류하고, 최근까지 하은호 군포시장 후보와 경선을 치룬 강대신, 김동별 , 심규철 전 예비 후보들도 함께 원팀 정신으로 힘을 모았다.

 

이날 하 후보는 합동유세에서 수사불패(雖死不敗)의 정신으로 이번 선거에서 기필코 승리하여 군포의 미래시대를 열어가겠다며 군포 시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부탁하였다.

군포신문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